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 앙성 한옥으로 지어진 카페 아리아

by CCOZZ 2023. 12. 23.

충주에는 산과 강이 있어 다양하게 지어진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앙성면과 노은면 사이에 있는 카페 아리아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높은 곳에 위치하여 좋은 경치와 맛좋은 디저트와 음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유명한 충주시 카페입니다. 한옥으로 지어져 있어 멋진 풍경과 함께 어울려져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또한 직접 만든 한국식 디저트는 다시 한번 방문하게 만드는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충주 앙성 카페 아리아 풍경

 

충주 앙성 카페 아리아

충주시 외곽지역인 앙성면에서 노은면 넘어가는 산골에 있으며 일레븐 컨트리클럽 주위에 위치 하고 있어서 골프 후 지인들과 함께 풍경을 감상하며 담소로 나누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주의 다양한 산들 중 보련산 국망산 사잇길을 지나다 보면 눈에 띄는 한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물론 외부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다양한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식 디저트와 수제차

감태오란다, 밤양갱, 쑥라떼, 수제 쌍화차 등 다양한 한국식 디저트와 수제차는 늦게 방문할 경우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품목이었습니다. 인기 제품인 만큼 맛 또한 훌륭 하였으며 특히 감태오란다는 오란다와 감태의 조합으로 맛이 정말 좋았으며 수제 쌍화차는 감기 기운을 달아나게 만들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다른 개인 카페에 비해 저렴하여 가볍게 커피 한잔을 즐기러 가시는 것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비록 시내가 아닌 외진곳에 위치 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겨울에 방문하여 푸릇푸릇한 산 풍경을 보지는 못하였지만 탁 틔인 바깥 모습과 맛좋은 디저트와 함께하니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다른 계절에 방문하여 다른 모습들도 느끼면 좋을것 같습니다.